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네글자돌고래 2020. 6. 2. 12:57

본문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아마 보험에 대한 진짜 사실을 알고 싶을 것이다.


수백 명의 자칭 보험 전문가들로부터 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중요한 정보는 합법적이고 정확한 정보뿐이다.


이 글에는 너에게 도움이 될 조언들이 들어 있다.




보험 증권을 끼워팔아서 보험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종종, 보험 회사들은 가정과 자동차와 같은 여러 가지 정책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므로 항상 당신이 연락하는 모든 기관으로부터 자동차 보험과 주택 보험 모두에 대한 견적을 얻도록 하라.


여러 정책 절감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인에 대해 반드시 물어 보십시오.




보험을 검색할 때,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건강, 가정, 생활, 자동차 보험을 모두 한 회사와 한 가지 플랜으로 합치면 이것 때문에 큰 할인을 받아야 할 것 같다.


자동차에서 집을 소유하지 않은 다른 회사로 보험을 옮길 때 주택 소유자의 보험 요금을 실제로 올릴 수 있다.




크고 작은 사업을 운영하는 동안 모든 보험 선택권이 보장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보험은 보장 범위가 상당히 넓지만,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에서는 다른 보험을 가입하거나 보완 보험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




보험사로부터 신속한 대응을 기대한다면, 당신이 제기하고 있는 청구에 대한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은 설명이 필수적이다.


손상 부위를 카메라로 촬영하십시오.


항상 사실에 충실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손해와 손실을 과장하거나 이야기를 꾸며낸다면, 당신은 더 심각한 문제는 물론 당신의 모든 청구권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보험 정책을 검색할 때, 거주하고 있는 주(州)가 회사 요율에 대한 일종의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주 보험 부서에서 보험 요율의 전반적인 개요를 알려 줄 수 있다.


이것은 다시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가장 경제적인 정책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보험에 관한 한, 당신에게 제시된 첫 번째 거래는 절대 받지 말라.


쇼핑하러 다녀야 해.


많은 개인들은 그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어떤 정책이라도 갱신할 뿐이지 시간을 내서 더 푸르른 풀이 있는지 보는 대신에 말이다.


가격이 수백 달러 차이가 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좋은 가격을 얻기 위해 쇼핑하는 것은 분명히 가치 있는 일이다.




주기적으로 보험증서를 검토하십시오.


당신의 상황이 바뀌었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할인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정보가 더 이상 정확하지 않거나, 삭제되었어야 할 사람들이 여전히 정책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독서 시간은 잠재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가치가 있기 때문에, 돈을 낭비하는 모든 것을 찾아라.




특히 운전을 많이 하지 않는 경우에는 자동차 보험에 견인 보험금을 걸지 마십시오.


견인 1대는 대략 100달러 정도 되는데, 몇 년 동안 보험료를 냈으니 보험료로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이 내셨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당신의 정책은 일반적으로 견인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현재 또는 잠재 보험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면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이 기관들은 당신이 불만사항과 가격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기업이 보험료율을 인상할 때마다 국가에 통보하고 인상을 정당화해야 한다.


온라인 조사를 하고 공공 기록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보험으로 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좋은 가격을 찾아 다니는 것이다.


여러분이 찾고 있는 보험 옵션을 선택하고 회사 간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모든 보험에 같은 회사를 이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보험을 제공하는 회사를 통해 임대인이나 주택소유자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를 들 수 있다.


많은 경우, 두 가지 이상의 보험에 회사를 이용할 때 각 보험사의 보험료를 할인해 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두 종류의 보험에 대한 전반적인 요금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요약하자면, 보험에 관한 조언을 들을 때는 신중해야 한다.


분명한 방식으로 표시되는 올바른 정보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이 조언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답니다!